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카드, 11개월 만에 돌아온다...미니 8집 'DRIFT' 발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백서현 인턴기자) 'K팝 대표 혼성그룹' 카드(KARD)가 약 11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9일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오는 7월 2일 미니 8집 'DRIFT'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어 "카드만의 개성이 담긴 음악과 무대를 통해 또 다른 챕터를 써 내려갈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이로써 카드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미니 7집 'Where To Now? (Part.1 : Yellow Light)' 이후 약 11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을 발매하게 됐다. 'DRIFT'는 'Where To Now? (Part.1 : Yellow Light)'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으로, '어디로 향하는가?'에 대한 물음에 대한 치열한 고민이 앨범 전반에 담겼다.

카드는 이날 공식 SNS를 통해 'DRIFT'의 커밍업 포스터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앨범과 동일한 이름의 'DRIFT' 표지판이 인상적으로 등장해 이들이 향할 다음 여정에 대한 암시를 전한다.

카드의 미니 8집 'DRIFT'는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알비더블유, DSP미디어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4. 4우크라 북한군 귀순
    우크라 북한군 귀순
  5. 5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