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5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얼굴 변화 인정” 루머 다 밝혔다..“42kg서 살찐 것” [종합]

스포츠조선 박아람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송가인이 자신을 둘러싼 각종 정보와 루머에 대해 직접 입을 열며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다.

9일 송가인의 채널에는 '인터넷 속 송가인의 각종 이야기, 해명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송가인은 영상 댓글 등 자신에 대한 모든 반응을 찾아보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송가인은 팬들이 직접 만든 '내 가수 대백과'를 열고 사실과 다른 내용을 정정했다.

1986년생인 그는 "벌써 마흔 살이다. 그래도 동안이지 않나. 사람들이 다 마흔으로 안 보더라"라며 환하게 미소를 지었다.

그는 키에 대한 정보가 153cm로 표기된 것을 보고 "너무 정확하게 나와서 조금 언짢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무명 시절에는 키를 158cm로 했다. 근데 안 되겠더라. 유명해지니까 다 알게 되더라. 그래서 결국 153cm로 수정했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몸무게 47kg에 대해서는 "45kg이다"라고 밝혔다.

송가인은 "47kg은 평균 몸무게다. '미스트롯' 당시에는 너무 힘들어서 42kg까지 빠졌었다. 그래서 그때 화면에 예쁘게 나온 거다. 근데 그 이후로 제가 활동을 하면서 바빠지면서 새벽에 밥을 먹게 됐고 그 때문에 살이 쪄서 얼굴이 변화가 됐다. 사람들이 자꾸 얼굴가지고 뭐라고 하더라. 지금 또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현재 몸무게가 45kg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지금이 딱 좋은 것 같다. 제일 예쁜 모습인 것 같다"고 웃었다.

한편 송가인은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최종 1위인 진(眞)을 차지,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2. 2신생아 유기 사망
    신생아 유기 사망
  3. 3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4. 4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5. 5김민종 결혼발언
    김민종 결혼발언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