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16일 컴백' 아일릿, 180도 변신...자유분방 톰보이 됐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아일릿(ILLIT)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아일릿은 지난 8일 팀 공식 SNS에 미니 3집 '밤(bomb)'의 '글릿(GLLIT)'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글릿' 버전은 글릿(팬덤명)을 위해 준비한 특별 콘셉트로, 아일릿은 기존의 모습과는 다른 톰보이 스타일로 시선을 끌었다. 브라운관에 담긴 옹기종기 얼굴을 맞댄 멤버들의 모습은 엉뚱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가득하다. 여러 각도에서 멤버들의 얼굴을 클로즈업하거나 안경이나 모자 등 아이템으로 개성을 살린 개인컷은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넘친다. 팬들은 이런 아일릿의 시크하면서도 보이시한 콘셉트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는 16일 발매되는 미니 3집 '밤'은 '너'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아일릿만의 태도로 세상을 넓혀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아일릿은 '글릿' 버전에 이어 9~12일 '핑크 밤(PINK BOMB)', '스타 밤(STAR BOMB)', '매직 밤(MAGIC BOMB)' 버전 콘셉트 포토를 선보인다. 이어 13일과 15일에 타이틀곡 '빌려온 고양이 (Do the Dance)'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아울러 미니 3집 '밤'을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인이어 이어폰 머치 버전 음반'을 선보여 화제다. 오늘(9일) 공개된 '밤 (Merch ver.)' 팩샷에 따르면, 이 앨범에는 인이어 이어폰과 CD, 포토카드, 파츠 스티커, 가사지 등 다양한 구성품이 담긴다.

단연 인이어 이어폰이 눈길을 끈다. 투명한 색깔의 유선 이어폰은 파츠 스티커를 활용해 취향대로 꾸밀 수 있고, 실제 사용도 가능하다.트렌디한 감성은 물론 실용성까지 챙긴 만큼 팬들을 취향 저격할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일릿은 컴백에 앞서 지난 7~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콘서트를 열고 미니 3집 수록곡 '리틀 몬스터(little monster)' 무대를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빌리프랩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