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블리자드, '오버워치2 스타디움 아시아 스트리머 쇼다운' 26일 개최

아이뉴스24 문영수
원문보기
한국과 일본, 중국 대표하는 최상위 스트리머 세 팀 대결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블리자드는 '오버워치2 스타디움 아시아 스트리머 쇼다운(이하 아시아 스트리머 쇼다운)'을 서울 홍대에 위치한 WDG 스튜디오에서 오는 6월 26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이번 아시아 스트리머 쇼다운은 한국, 일본, 중국을 대표하는 최상위 오버워치2 스트리머들이 국가별 팀을 이루어 스타디움을 기반으로 맞붙는 지역 친선전이다. 스타디움을 활용한 첫 지역 대항전이다. 우승을 차지한 팀에게는 2만달러, 2위와 3위 팀에게는 각각 1만5000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사진=블리자드]

[사진=블리자드]



지난 16시즌 처음 도입된 스타디움에는 17시즌 시작과 함께 정크랫, 시그마, 젠야타가 새롭게 합류하며, 스타디움의 게임 모드 중 밀기를 사용하는 이스페란사와 쟁탈을 사용하는 사모아 등 신규 전장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아 스트리머 쇼다운에서는 한국의 울프(Wolf), 명훈(명예훈장, Medal of Honor), 러너(Runner), 류제홍(RYUJEHONG), 토비(tobi)로 구성된 팀 코리아, 일본의 타이요(ta1yo), 핀(FiNN), 니코(Nico), 야마토엔 (YamatoN), 리온(rion)으로 구성된 팀 재팬, 중국의 제임리(Jamlee), 9듀오(9duo), 마다(MADA), 무지(Muzi), 크리드(Creed)로 구성된 팀 차이나 총 세 팀이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한국과 일본, 중국 팬들을 대상으로 한 추첨을 통해 아시아 스트리머 쇼다운을 현장에서 직관할 수 있는 현장 관람 티켓을 제공하며, 응모 방법 등 세부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