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일우♥박선영, 결국 상견례 성사?…골프장서 '첫 만남' (신랑수업)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신랑수업' 김일우-박선영이 처음으로 '가족 상견례'를 한다.

11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7회에서는 김일우가 박선영을 교장 이승철, 오락부장 문세윤에게 정식으로 소개하는 '가족 모임'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일우는 한 골프장 리조트에서 박선영과 만난다. 그는 "이 리조트에서 과거 드라마 촬영을 했다"면서 회장님 포스를 풍기더니 "선영이, 여기서 살아~"라고 너스레를 떤다.

이에 빵 터진 박선영은 활짝 웃은 뒤 "사실 저도 오늘을 위해서 오빠 거랑 내 걸 만들어 왔다"며 손수 만든 드라이버 커버를 건넨다. 박선영의 깜짝 선물에 놀란 김일우는 "완전 커플템이네~"라며 행복해한다.



뒤이어 김일우는 주방으로 가서 자신이 좋아하는 그릇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이때 "난 선영이를 돋보이게 하는 그릇이 되고 싶다"고 플러팅을 날려 주위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숙소 구경을 끝낸 뒤 김일우는 "나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가족 같은 두 분을 모시고 골프 라운딩을 할 예정"이라며 박선영을 데리고 리조트 내에 있는 한 카페로 간다. 박선영은 가족들의 정체를 확인하자, 부끄러운지 김일우 뒤로 쏙 숨는다. 그런 '일영 커플'을 본 이승철과 문세윤은 흐뭇한 미소로 인사를 건넨다.


특히 문세윤은 "실제로 처음 뵙는데, 실물이 훨씬 아름다우시다. (박선영의) 눈빛에 빠져드는 것 같다"고 극찬한다. 또한, 문세윤은 "두 분을 위해 준비했다"며 특별한 카트를 공개하는데, 과연 이승철과 문세윤이 '일영 커플'을 위해 어떤 이벤트를 준비했을지 이들의 첫 만남 겸 골프 라운딩 현장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김일우-박선영의 유쾌한 가족 모임, 손성윤과 세 번째 데이트에 나선 장우혁의 설렘 폭발하는 하루는 11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 16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채널A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