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QWER, 오늘(9일)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 발매…성장 서사 완성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타마고 프로덕션

사진=타마고 프로덕션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최애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성장 서사의 첫 페이지를 완성한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눈물참기'는 눈물을 참을 수 없는 슬픔에도 희망찬 내일을 위해 다시 한 걸음 내딛는 곡이다. QWER표 경쾌하면서도 청량한 밴드 사운드에 더해진 서정적인 노랫말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담겼다.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배가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QWER이 각자의 삶에서 때로는 불안감과 무력감에 빠지기도 하지만, 미래에 대한 희망을 품고 또 하루를 버텨내며 앞을 향해 내달리는 모습이 담긴다. 특히, 빗속에서 힘차게 밴드 퍼포먼스를 펼치는 네 멤버의 모습은 뭉클한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미니 3집에는 일상 속 작고 소중한 기적이 행복을 가져다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행복해져라', 모두에게 사랑받고 싶어하는 귀여운 속마음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검색어는 QWER', 한계를 부수고 거침없이 나아가겠다는 자신감을 전하는 '오버드라이브(OVERDRIVE)', 기다려온 만남의 순간, 서로를 향한 영원을 약속하는 '디데이(D-Day)', 모든 것이 변해도 언제나 당신 곁에 있겠다는 '유어스 신시어리(Yours Sincerely)'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QWER이 쌓아온 밝고 희망찬 성장 서사 속에 불협의 시간을 함께 이겨낸 네 멤버가 변치 않는 미래를 다짐하는 앨범이다. QWER은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각 트랙리스트는 '콘서트 D-DAY'를 골자로, QWER이 아침에 일어나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이야기를 차례로 담아내 듣는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QWER은 '디스코드(Discord)', '고민중독', '내 이름 맑음' 등 발표하는 곡마다 국내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섭렵한 데 이어 '눈물참기'를 통해 4연타 흥행을 정조준, '최애 걸밴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편 QWER의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2. 2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3. 3젤렌스키 푸틴 전쟁
    젤렌스키 푸틴 전쟁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