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신예 그룹 비보이즈, 데뷔 전 첫 단독 팬미팅 성황리에 끝내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비보이즈

비보이즈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신예 그룹 비보이즈가 데뷔 전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끝냈다.

수록곡 무대 선공개부터 Q&A까지 오는 18일에 있을 데뷔에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 팬미팅은 18일 발매되는 첫 번째 미니앨범 ‘BE:1’에 앞서 진행된 것으로 팬들의 뜨거운 응원이 인상적이었다.

비보이즈(윤서, 구현, 민준, 학성, 타쿠마, 원천)는 지난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성암아트홀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 ‘비보이즈(BE BOYS) 우리라는 이름’을 개최하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비보이즈는 6인조로 구성된 신예 보이그룹으로, 멤버 중 5명이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 출신으로 이름을 알린 실력파 아티스트다. 학성, 타쿠마, 원천은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1)’에서 뛰어난 퍼포먼스와 보컬 실력으로 주목받았으며, 윤서는 Mnet ‘빌드업’, 구현은 MBC ‘소년판타지’와 MBC M ‘팬 픽(FAN FICK)’에 참가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오는 18일 발표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BE:1(비:원)’ 수록곡 ‘if i ain’t got you(이프 아이 애인트 갓 유)‘와 ’CLOVER(클로버)‘ 무대를 선공개, 비보이즈의 음악적 역량과 색깔을 짐작케 했다.

무대를 비롯해 비보이즈의 성장 서사를 담은 ‘비보이즈 발표회’, 팬들이 직접 남겨준 질문들에 답하는 ‘궁금 BOYS’ 등 멤버들의 개인기와 팬들과의 유쾌한 소통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코너로 채워져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비보이즈는 팬미팅 말미에 “벌써 데뷔가 눈앞에 있다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 긴 시간 동안 멤버들과 열심히 준비해온 만큼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 다음 팬미팅에서는 더 많은 팬분들과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비보이즈는 오는 18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데뷔 앨범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