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엑박 쇼케이스서 공개된 포켓몬 개발사 신작

게임톡 문원빈 기자
원문보기

게임프리크가 새로운 액션 어드벤처 게임 '프로젝트 블룸'의 공식 타이틀명을 '비스트 오브 리인카네이션'으로 확정했다.

게임프리크는 한국 시간 기준 9일 오전 2시에 진행된 2025 엑스박스 게임 쇼케이스에서 '비스트 오브 리인카네이션' 트레일러를 최초로 공개했다.

트레일러는 초원에서 "오래 전 이 땅에 위대한 생물이 나타났다"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평화로워 보이지만 곳곳에 쓰러진 로봇들의 잔해가 불길함을 자아냈다. 이후 사슴 형상의 거대 괴수가 로봇의 시체를 밟으며 지나간다. 괴수가 밟은 자리에는 풀이 자라났다가 금세 시들어 버린다.

내레이션은 "이 짐승은 역병을 뿜어내며 모든 생물을 타락시켰다"고 설명했다. 이후 주인공 '엠마 더 실러'의 모습이 보인다. 그녀는 늑대 동료와 함께 사무라이 검을 사용하며 전투를 펼친다. 적의 위를 밟거나 빠르게 돌진해 검을 휘두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그녀가 거대 괴수의 반격으로 지면으로 떨어지자 과거 회상이 펼쳐진다. 그녀는 의문의 노인에게 가르침을 받았다. 노인ㅇ은 "4026년 인류는 피할 수 없는 멸종을 기다린다"고 예언했다.

게임 스토리는 엠마가 이를 막아내는 서사로 예상된다. 이후 엠마의 다시 전투 장면이 펼쳐지고 잠이 든 그녀의 머리카락과 연결된 꽃이 사라지며 트레일러가 종료된다.

비스트 오브 리인카네이션은 2026년 출시 예정이다.



- 비스트 오브 리인카네이션 트레일러<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게임톡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