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 언론사 이미지

송승기 3경기 연속 무실점…LG 3연패 탈출

SBS 이성훈 기자
원문보기
<앵커>

올 시즌 프로야구의 강력한 신인왕 후보 LG 송승기 투수가 또 눈부신 호투를 펼쳤습니다. 3경기 연속 무실점행진을 이어가며 팀의 3연패를 끊었습니다.

이성훈 기자입니다.

<기자>

직전 등판인 지난 3일 NC전에서 LG를 3연패의 수렁에서 구해냈던 송승기는 이번에도 '연패 탈출 해결사'로 나섰습니다.

전체 투구의 60%를 최고 시속 148km의 강력한 직구로 채워 키움 타선을 7회까지 2안타 무실점으로 틀어막았습니다.


4회에는 우익수 문성주가 파울 지역에서 환상적인 슬라이딩 캐치로 송승기를 도왔습니다.

팀의 7대 2 승리와 3연패 탈출을 이끈 송승기는 최근 5연승을 달리며 시즌 7승째를 올렸고, 3경기, 19와 2/3이닝 연속 무실점 행진을 이어가며 평균 자책점을 2.30으로 낮춰 국내 투수들 중 1위에 올랐습니다.

삼성 에이스 후라도는 NC를 상대로 9회까지 혼자 마운드를 책임지며 2안타 무실점 호투를 펼쳐 한국 무대 3년 만에 첫 완봉승을 올렸습니다.


1회, 사사구 2개를 이용해 안타 없이 유일한 득점을 올렸고 6회 구자욱 외에는 아무도 안타를 치지 못한 삼성은 역대 6번째로 안타를 한 개만 치고도 승리하는 진기록을 세웠습니다.

롯데는 최고 시속 157km의 '광속구'를 앞세워 7회 투아웃까지 2실점으로 막은 새 외국인 투수 감보아의 호투 속에 두산을 꺾고 2연승을 달렸습니다.

롯데 우익수 김동혁은 9회 펜스로 몸을 내던지며 장타성 타구를 잡아내는 호수비로 팀의 승리를 지켰습니다.

(영상편집 : 장현기)

이성훈 기자 che0314@sbs.co.kr

▶ 2025 국민의 선택! 대선 이슈 모음ZIP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SBS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