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 Golf 언론사 이미지

최민경, ‘2025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최종라운드에서 홀인원…부상으로 벤츠 차량 받아 [KLPGA]

SBS Golf SBS골프
원문보기

2025시즌 열한 번째 대회인 ‘2025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최종라운드에서 최민경(32,지벤트)이 홀인원을 기록하며 약 7,500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E 200 AVANTGARDE’ 차량을 부상으로 받았다.

최민경은 파3홀인 15번홀(138야드)에서 9번 아이언으로 친 티샷이 핀 앞 3미터 지점에 떨어진 뒤 그대로 홀에 굴러 들어가며 극적인 홀인원을 기록했다.

이번 홀인원은 최민경의 KLPGA투어 첫 홀인원이라서 더욱 의미가 크다. 최민경은 “홀인원을 꼭 해보고 싶었는데 정말 선물처럼 찾아왔다. 특히 차량이 부상으로 걸린 홀에서 첫 홀인원을 기록하게 되어 더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최종라운드를 10번홀에서 출발한 최민경은 12번 홀에서 보기를 범했지만 15번홀 홀인원 이후, 보기는 1개에 그치고 버디 4개를 추가하며 최종합계 5언더파 211타(70-73-68)로 공동 29위에 올랐다.

최민경은 “홀인원을 하고 나서 경기 흐름이 좋아졌다. 자신감 있게 플레이하다 보니 샷감도 돌아오고, 퍼트감도 살아났다. 홀인원 덕분에 최종라운드 성적을 많이 끌어올릴 수 있었다.”고 돌아봤다.

한편, KLPGA는 ‘HS효성더클래스’와 KLPGA 공식 자동차 및 홀인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지정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라인업을 부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올시즌 지정 홀에서 홀인원이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SBS스포츠의 모든 영상을 시청하고 싶다면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4. 4우크라 북한군 귀순
    우크라 북한군 귀순
  5. 5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