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제니 엄마' 김금순, 무슨일 있기에…사냥총 들고 분노 폭발(살롱 드 홈즈)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오는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살롱 드 홈즈’에 ‘제니엄마’ 김금순이 사냥총을 들고 등장한다.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극본 김연신, 연출 민진기 정현남)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신병’ 시리즈를 성공으로 이끈 민진기 감독과 ‘내 남자의 비밀’ 김연신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SNL 시리즈’의 안용진 작가도 힘을 보탰다. 특히 이시영, 정영주, 김다솜, 남기애까지 개성 강한 네 명의 배우가 뭉쳐 환상의 워맨스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여기에 대세 배우 김금순이 가세해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낸다. 공개된 스틸 속 김금순은 누군가를 향해 사냥총을 겨누며 폭주한 모습이다. 특히 김금순의 눈에 서린 핏발과 이를 꽉 문 모습이 극한의 분노를 드러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김금순은 ‘폭싹 속았수다’의 화려했던 제니 엄마와는 달리 화장기 없는 얼굴과 헝클어진 머리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 기대를 모은다. 김금순은 ‘살롱 드 홈즈’ 1회에서 공미리(이시영), 추경자(정영주), 박소희(김다솜), 전지현(남기애)이 탐정단을 결성하게 한 결정적인 역할을 통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폭발적인 연기력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살롱 드 홈즈’ 제작진은 “출연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는 배우 김금순이 ‘살롱 드 홈즈’ 1회에 극중 이시영, 정영주, 김다솜, 남기애를 의기투합하게 만드는 주요인물로 등장한다. 김금순이 사냥총을 들고 등판한 이유가 무엇일지 ‘살롱 드 홈즈’ 첫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