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정호영, 여경래 부자와 맞대결 “내가 지면 행사 넘겨줄 것”(‘사당귀’)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진|KBS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진|KBS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정호영이 여경래+여민 셰프를 맞아 독립운동가와 연계된 음식 맞대결을 펼친다.

8일 방송되는 ‘사당귀’ 309회에는 정호영 보스가 여경래 셰프의 아들 여민 셰프를 맞아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한 독립운동가와 연계된 음식 맞대결을 펼친다. 특히 정호영이 광복 관련 열공 모드에 돌입하며 “제가 지면 제 행사 넘겨드릴게요”라며 호언장담했다는 후문이어서 맞대결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정호영은 ‘광복’에 관련된 진지한 열공 모드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그러나 ‘대한민국’한자로 쓰기에서 정답을 적은 직원이 한 명도 없어 큰 충격을 선사한다. 이에 뼈아픈 깨달음을 얻은 정호영은 “앞으로 나를 ‘정호국’이라 불러라”라고 말하지만 직원이 대뜸 “호구요?”라고 대꾸해 난데없이 ‘정호구’가 되어버린다고.

이어진 여민 셰프와 ‘광복’을 주제로 요리 맞대결을 펼친 정호영은 “독립 운동가분들이 먹었을 법한 음식을 재해석하자”라고 제안해 기대를 자아낸다. 여경래 셰프는 즉석에서 안중근 의사가 활동했던 하얼빈에서 많이 먹는 꿔바로우를 선보여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과연, 정호영의 두부 면을 주재료로 한 ‘피 끓는 두부볶음’과 여민 셰프의 ‘피 없는 만두’의 맞대결에서 우승 음식은 누가 될지, 각 음식에 얽힌 독립운동가의 스토리와 함께 ‘사당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