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尹 어게인’ 집회서 목격된 김문수…“환승 중 스쳐”

매일경제 김혜진 매경 디지털뉴스룸 기자(heyjiny@mk.co.kr)
원문보기
김문수 전 국민의힘 대통령 선거 후보를 7일 서울 서초구 일대에서 목격했다는 게시글이 사회관계만서비스에 올라왔다. [사진 출처 = X 갈무리]

김문수 전 국민의힘 대통령 선거 후보를 7일 서울 서초구 일대에서 목격했다는 게시글이 사회관계만서비스에 올라왔다. [사진 출처 = X 갈무리]

지난 3일 치러진 21대 대통령 선거에서 8%포인트 이상 득표차로 패한 김문수 전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윤석열 전 대통령을 지지하는 ‘윤 어게인’ 단체 집회 현장에 나타났다.

7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서초역 일대에서 김 전 후보를 목격했다는 게시글이 다수 올라왔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서초역 7번 출구 앞에선 ‘윤석열 어게인’ 집회가 열렸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7일자 윤석열 어게인 서초집회에 버스타고 나타난 김문수 형님. 아직 문수형님께선 이 싸움을 포기한 게 아니다”며 “직접 오셔서 사기 팍팍 올려주고 가신다”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이 올라왔다.

서초13번 마을버스에 탄 김 전 후보는 창밖에서 ‘윤 어게인’이 적힌 피켓을 흔드는 집회 참가자들에게 브이자를 들어 보이며 인사를 했다.

김 전 후보 측은 ‘집회 참석’과는 다르며 김 전 후보가 정기적으로 다니던 병원을 가던 중이었을 뿐이라고 밝혔다. 김 전 후보 측은 “전철(서초역)에서 마을버스 환승하는 길 (윤 어게인 집회 참석자들과) 잠깐 스친 것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윤석열 전 대통령 지지 유튜버들은 지난 7일 오후 2시 서울중앙지검 인근 서초역 7번 출구 앞에서 ‘윤석열 어게인’ 집회를 열었다. 이들은 태극기와 성조기를 흔들며 부정선거를 주장하고 이재명 대통령 파기환송심 속개를 요구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충무로역 인근 화재
    충무로역 인근 화재
  3. 3통일교 특검 추천권
    통일교 특검 추천권
  4. 4이재명 성탄 예배
    이재명 성탄 예배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