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언니네 산지직송2' 쪽파 수확 도전…김혜윤 '깜짝 등장'

이데일리 장병호
원문보기
8일 9회 방송 예고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언니네 산지직송2‘의 사남매가 보령의 봄철 식재료 쪽파 수확에 도전한다.

tvN ‘언니네 산지직송2’ 9회 예고. (사진=tvN)

tvN ‘언니네 산지직송2’ 9회 예고. (사진=tvN)


8일 방송하는 tvN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2’ 9회에서는 충남 보령으로 향하는 염정아, 박준면, 임지연, 이재욱의 새로운 여정이 펼쳐진다.

세 번째 산지 보령에서 다시 모인 사남매는 겨울이 지나고 찾아온 따스한 봄의 기운을 만끽하며 약 1000평에 달하는 쪽파 밭으로 향한다. 보령의 특산물인 웅천 쪽파를 수확하는 일거리가 주어진 것. 그동안 겨울철 바다 조업으로 고생했던 임지연, 이재욱은 첫 번째 밭일에 남다른 설렘을 드러내지만 만만치 않은 수확 현장에 당황한다.

본격적인 밭일이 시작되자 염정아는 남다른 속도로 쪽파 뽑기 스킬을 발휘하며 에이스의 진면목을 보인다. 막내 이재욱은 “충청도 사투리 좀 혀봐”라는 염정아의 한 마디에 냅다 정체불명의 사투리를 쏟아내며 누나들을 배꼽 잡게 만든다.

직접 수확한 식재료로 선보이는 요리 한 상도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다. 염정아의 특별한 ‘킥’이 들어가는 푸짐한 솥뚜껑 닭갈비와 함께 ‘임지전’으로 거듭난 임지연의 ‘쪽파전 & 김치전’, 그리고 ’양념 박‘ 박준면의 파김치까지 그야말로 민속주점을 떠오르게 하는 역대급 한 상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른 아침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김혜윤의 등장도 기대감을 달군다. 김혜윤은 ’산지직송‘ 게스트 최초 기상 전 등장해 사 남매를 깨우는 모닝 엔젤로 활약할 예정이다.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김혜윤과 모녀지간으로 호흡을 맞춘 염정아는 자신을 깨우는 김혜윤의 목소리에 “예서야 공부 안 하고 여기서 뭐 하고 있니”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스카이 바이크를 타는 사남매의 특별한 봄나들이, ’사망 정식‘으로 화제를 모았던 임지연의 짜장면 먹방이 공개된다.

‘언니네 산지직송2’ 9회는 8일 오후 7시 40분 방송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