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데뷔 10주년' 데이식스, 내달 네 번째 공식 팬 미팅

이데일리 장병호
원문보기
'피어 텐: 올 마이 데이즈' 총 6회 진행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가 오는 7월 네 번째 공식 팬 미팅을 개최한다.

데이식스 네 번째 공식 팬 미팅 ‘피어 텐: 올 마이 데이즈’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네 번째 공식 팬 미팅 ‘피어 텐: 올 마이 데이즈’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오후 데이식스의 공식 SNS 채널에 포스터를 게재하고 데이식스 네 번째 공식 팬 미팅 ‘피어 텐: 올 마이 데이즈’(PIER 10: All My Days) 개최 소식을 전했다.

데이식스는 오는 7월 18~20일, 25~27일 2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총 6회에 걸쳐 팬 미팅을 열고 팬들과 데뷔 10주년을 기념한다. 20일과 27일에는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해 더 많은 국내외 팬과 만난다.

포스터는 멤버 성진, 영케이(Young K), 원필, 도운이 푸른 배경 아래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 팬미팅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연명 ‘피어 텐’은 데이식스 네 멤버와 ‘마이데이’(팬덤명)만의 이야기가 담긴 안식처 같은 공간을 의미한다.

소속사 측은 “거센 파도 속에서도 제자리를 지키는 부두처럼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데이식스가 변함없이 마이데이의 쉴 곳이 되어주겠다는 진심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데이 식스는 최근 전 세계 23개 지역 45회 규모의 월드 투어 ‘데이식스 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투어의 피날레는 지난 5월 9~11일, 16일~1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성대하게 장식했다. KSPO DOME 역대 회당 최다 수용 인원인 약 1만 6000명을 경신했고 6회 공연에 총 9만 6000여 명을 불러 모으며 막강한 관객 동원력을 입증했다.

데이식스의 네 번째 공식 팬미팅 ‘피어 텐: 올 마이 데이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성탄 예배
    이재명 성탄 예배
  2. 2충무로역 인근 화재
    충무로역 인근 화재
  3. 3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4. 4민지 민지 민지
    민지 민지 민지
  5. 5변우석 크리스마스 선물
    변우석 크리스마스 선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