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강남, ‘최악의 전남친’ 등극? 일본서 전여친 재회… “같이 자주 먹었던 도시락”

세계일보
원문보기
가수 겸 방송인 강남.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캡처.

가수 겸 방송인 강남.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캡처.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일본에서 전 여자친구를 재회했다.

지난달 22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1분 안에 에키벤 사오기 가능? 에키벤에 목숨을 건 타임어택(feat.낙오). 신칸센 1일 12에키벤 도장 깨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강남이 전 여자친구와 재회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강남은 열차 정차 시간 안에 역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에케벤'을 사 오는 미션을 받았다. 그는 고베, 신 오사카, 교토, 신요코하마, 시나가와, 도쿄까지 이동하며 총 12개의 도시락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이날 강남은 일본의 열차 ‘신칸센’ 정차 시간에 맞춰 역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에키벤’을 사오는 미션을 받았다. 그는 고베, 신 오사카, 교토, 신 요코하마, 시나가와, 도쿄까지 움직이며 총 12개의 도시락을 타임 어택으로 구매해야 하는 상황.

강남이 전여친과 재회했다.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캡처.

강남이 전여친과 재회했다.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캡처.


강남은 신 요코하마역에 정차하며 “사실 이곳에는 슈마이 도시락이라는 유명한 도시락이 있다”며 “못 내릴 것 같아서 장치를 마련해 뒀다”고 예고했다. 이를 세팅하느라 진짜 힘들었다고. 그는 “거의 1년 만에 보는데 이런 식으로 만난다”며 떨려 하는 모습.

알고 보니, 해당 역에는 그의 전 여자친구인 츠치다 하루미가 기다리고 있었다. 강남에게 도시락을 전달하기 위해 왔다고. 그는 “하루상 도시락 고맙다”며 “다음에 또 보자”고 짧게 인사를 나눴다. 이후 이상화가 건네준 선물을 하루미에게 전달하기도.


강남이 서둘러 기차에 탑승하자 제작진들은 “이게 다야?”라고 황당함을 표했다. 이어 “기껏 전 여자친구에게 부탁한다는 게 도시락 심부름이냐”고 지적했다. 영상에는 ‘최악의 전남친’, ‘상화 님 동의를 받고 만났습니다’라는 자막도 나왔다.

강나은 하루미가 사준 도시락을 먹으며 “이게 내가 원하는 슈마이 도시락이다”라며 “쟤가 센스가 있다”고 극찬했다. 끝으로 “사실은 (둘이 사귈 때) 이거를 같이 자주 먹었다”고 해맑게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남은 지난해 3월에도 전 여자친구 하루미와 재회하는 것을 유튜브에 올린 바 있다. 그는 “한 10년 정도 된 것 같다”며 “전 여친을 만난다고 상화에게 이야기했더니 자기도 궁금하다고 허락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박가연 온라인 뉴스 기자 gpy1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