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17기 옥순 역대급 인기녀인데 왜…"눈물 나" 숙소서 홀로 오열 ('나솔사계')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 제공=ENA, SBS Plus

사진 제공=ENA, SBS Plus



'나솔사계' 17기 옥순이 눈물을 보인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12일(목) 방송을 앞두고 얽히고설키는 러브라인 속 서로에게 더욱 가까워지는 솔로남녀의 마음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21기 옥순은 "이따가 '패딩 한 번 더 입게 밖에서 산책할래요?'라고 해 봐"라며 19기 정숙에게 플러팅 비법을 전수한다. 모태솔로인 19기 정숙은 "나 그런 거 못해"라면서 곧장 바닥과 한 몸이 된다. 19기 정숙이 망설이는 동안, '4:1 데이트'를 하며 서로에게 확신이 생긴 24기 정숙-25기 영호는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를 확인한 19기 정숙은 위기감에 초조해한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사진 제공=ENA, SBS Plus



24기 정숙은 남자 숙소에 들어갔다가 옷을 갈아입던 25기 영철과 마주친다. 25기 영철의 '하의 실종' 모습을 본의 아니게 목격한 24기 정숙은 "죄송하다"고 다급히 사과한다. 그런가 하면, '솔로민박'의 '퀸'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은 17기 옥순은 숙소 방에서 홀로 눈물을 쏟아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직후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눈물이 왜 나는지 모르겠다"고 하더니,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오열한다. 늘 차분하던 17기 옥순이 폭풍 눈물을 쏟은 이유가 무엇인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지난 5일 방송한 '나솔사계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2.3%(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2.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1주 차 '펀덱스 차트' 내 'TV 비드라마 화제성'부문에서 2위에 오른 '나는 SOLO'에 이어 7위를 차지했다.

ENA와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오는 12일 오후 10시 30분 에서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란
    환단고기 논란
  2. 2신유빈 임종훈 우승
    신유빈 임종훈 우승
  3. 3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4. 4삼성화재 9연패
    삼성화재 9연패
  5. 5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