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전현무, '뽀뽀 거부' 사태에 최대 굴욕

뉴시스 이재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전현무. (사진 = JTBC '집 나가면 개호강' 제공) 2025.06.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전현무. (사진 = JTBC '집 나가면 개호강' 제공) 2025.06.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MC 전현무가 전학생의 '뽀뽀 거부' 사태에 생애 최대 굴욕을 맛본다.

전현무는 8일 오전 10시30분 방송하는 JTBC 반려견 관찰 리얼리티 '집 나가면 개호강'에선 원장 전현무의 앞에 계속 불안한 모습을 보이는 '셰틀랜드 쉽독' 테토가 등장했다.

테토는 눈이 안 보이고 동시에 귀도 안 들리는 장애를 가지고 태어난 '시청각 장애견'이었다.

셰틀랜드 쉽독은 털 색에 따라 분류되는데, 사람들은 특이한 색깔을 내기 위해 인위적 교배를 서슴지 않았다. 결국 인간의 잘못된 욕망으로 테토는 태어날 때부터 눈과 귀의 기능을 모두 잃게 됐다.

유기견 입양에 대한 관심이 높던 테토의 보호자는 보호소에서 테토를 처음 만나게 됐다. 보통 장애가 있는 강아지들은 스스로 들을 수 없으니 짖지도 않지만, 테토는 첫 만남부터 보호자를 바라보고 뽀뽀를 해주며 짖었다.

그 강렬한 첫 만남에 홀린 보호자는 그대로 테토를 입양했고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됐다.


반려견 자랑에 빠진 보호자는 "테토는 코에 바람을 불면 뽀뽀하는 습관이 있다"며 테토의 개인기를 전했다. 그 말을 들은 전현무는 테토의 뽀뽀를 기대하며 테토 코에 바람을 불어넣었다.

그러나 테토는 빠르게 뒤로 돌며 전현무와의 뽀뽀를 거부해 머쓱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게다가 테토 담임 선생님으로 온 그룹 '아이브' 레이가 테토에게 바람을 불자, 테토는 바로 레이에게 뽀뽀를 선사했다. 결국 전현무는 또 한 번 굴욕을 맛봐야 했다.

제작진은 "타고난 장애 때문에 한 번도 '개치원 생활'을 해본 적 없는 시청각 장애견 테토가 과연 보호자가 없이도 다른 원생들과 어울릴 수 있을지, 본 방송을 지켜봐달라"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