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이파이브' 100만 관객 돌파…안재홍→라미란 입소문 통했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영화 ‘하이파이브’가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장기이식으로 우연히 각기 다른 초능력을 얻게 된 다섯 명이 그들의 능력을 탐하는 자들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활극 ‘하이파이브’가 100만 관객을 달성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하이파이브'는 7일 오후 4시 12분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5월 30일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하이파이브’는 개봉 이후 줄곧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높은 좌석 판매율을 유지했다.

‘하이파이브’는 올해 개봉한 한국영화 중 ‘히트맨2’, ‘검은 수녀들’, ‘승부’, ‘야당’에 이어 5번째로 100만 관객을 달성, ‘승부’(11일)보다는 이틀 더 빠르게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드래곤 길들이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등 쟁쟁한 경쟁 상황 속에서도 입소문으로 기록을 세워 눈길을 끈다.

고자극 소재 없이도 오리지널리티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앞세워 유쾌하게 연대의 메시지를 전한 ’하이파이브’는 올여름 극장가에 무해하게 웃기는 전 세대 필람무비로 입소문을 타며 여전히인기를 전하고 있다.


100만 돌파를 기념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팀 ‘하이파이브’의 케미 넘치는 인증샷이 공개됐다. 강형철 감독을 비롯해 이재인, 안재홍, 라미란, 김희원, 오정세, 박진영은 각기 다른 컬러의 숫자 패널을 하나씩 들고 ‘1,000,000’ 숫자를 완성, 영화 속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팀워크만큼이나 유쾌하고 위트 있는 인증샷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사진= 하이파이브,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2. 2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3. 3토트넘 클롭 선임
    토트넘 클롭 선임
  4. 4대통령 업무보고
    대통령 업무보고
  5. 5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