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암투병' 진태현, 최수종 존경 "난 인간계 1티어, 선배님은 천상계 사랑꾼" (여행사담2)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연예계 대표 사랑꾼 최수종과 진태현이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난다.

8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최수종의 여행사담2’에서는 배우 최수종, 진태현, 동하가 전남 고흥으로 낭만 가득한 힐링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고흥으로 KBS 2TV 여행 예능 프로그램 ‘최수종의 여행사담’이 시즌2로 돌아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흥으로 떠난 세 사람은 고흥의 대표 명소인 고흥분청문화박물관을 시작으로, 바다 풍광을 만끽하며 자전거를 탈 수 있는 거금대교, 예술의 섬이라 불리는 연홍도 등 고흥의 아름다운 명소들을 여행하며 지역 주민들과도 어울리는 특별한 여행을 즐긴다.



연예계 대표 사랑꾼 최수종과 진태현의 만남은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첫 여행 장소에서 최수종을 만난 진태현은 자신을 ‘제2의 최수종’이라 부르는 것에 대해 겸손한 모습을 보이며 “저는 인간계 1티어, 최수종 선배님은 천상계 사랑꾼”이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수종의 여행사담2’는 배우 최수종, 진태현, 동하가 전남 고흥, 장흥, 영암, 완도로 떠나 아름다운 풍경의 명소 등을 여행하고 정겨운 주민들과 함께하는 힐링 여행 프로그램으로 8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일요일에 방송한다.

‘천상계 사랑꾼’ 최수종과 ‘인간계 사랑꾼 1티어’ 진태현 두 사랑꾼의 유쾌한 만남은 8일 오전 8시 30분 KBS 2TV ‘최수종의 여행사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4. 4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