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8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추신수 몰래 애마 벤틀리 판 하원미…"한부모 가정에 전액 기부"

뉴스1 김송이 기자
원문보기
(하원미 유튜브 갈무리)

(하원미 유튜브 갈무리)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추신수, 하원미 부부가 벤틀리를 판 금액을 전액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유튜브 '하원미' 채널에는 '추신수 벤틀리 팝니다'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지난달 하원미는 추신수의 10년 된 벤틀리를 몰래 파는 계획을 세우는 콘텐츠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하원미는 "응원해 주시는 분들도 많고 걱정해 주시는 분들도 많았다. 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며 지난 영상에 대한 구독자들의 반응을 언급했다.

이어 하원미는 "사실 차 파는 건 전에 저희 부부가 살짝 이야기한 적이 있다. 처분하는 게 어떨까, 하다가 선뜻 마음을 못 열었는데 제가 물꼬를 터준 것"이라고 해명했고, 추신수는 "어차피 팔려고 했는데 아내가 불씨를 지펴줬다"고 쿨하게 말했다.

특히 추신수는 "제가 미국 갔다가 돌아와서 이야기를 나눈 결과, 어차피 이렇게 된 거 예전부터 제가 조금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곳이 있었다. 한부모 가정에 관심이 있었는데, 옛날에 우리도 아이들 키울 때 제가 원정 경기를 많이 떠나서 어떻게 보면 (아내) 혼자 키운 거다. 이 김에 차 판 금액 전액을 기부할 생각 중"이라고 밝혔다.

하원미가 "영상을 보시고 저에 대해 (차를 마음대로 처분한다고) '선 넘지 마세요' '이러다 정말 이혼당하는 거 아니냐'고들 하셨다"고 하자, 추신수는 "(제 아내가) 그렇게 막 나가는 스타일은 아니다. 저는 귀여웠다"며 웃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돈 많아도 기부 모르는 사람도 많다. 추신수 부부 존경스럽다" "원미 님이 일방적인 선택을 하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했다. 선한 영향력 최고다"라며 두 사람을 응원했다.

syk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