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라이즈 센터 비주얼 원빈 "스스로 잘생겼다고 생각해...최고로 빛나라는 이름" ('팅클인터뷰')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임채령 기자]


라이즈 멤버 원빈이 자신의 비주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유튜브 채널 'M2'에서는 '팅글인터뷰'를 통해 'ASMR로 듣는 '라이즈 앤톤&원빈이 휴대폰에 서로를 저장한 이름은?'이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원빈은 프로필에 대해 "이름은 박원빈이고 으뜸원(元)에 빛날빈(彬) 최고로 빛나라는 뜻이다"고 했다. 이어 스스로 잘생겼다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잘생겼다고 생각한다"고 하며 솔직하게 밝혔다. 원빈은 "그리고 '팅글인터뷰'가 얼빡으로 많이 잡히지 않냐"며 "그러니까 불멍이나 물멍이 아닌 얼굴멍을 시작하겠다"고 하면서 '멍때리는' 표정을 짓기도 했다.

또한 원빈은 샤워루틴에 대한 질문에 "먼저 양치를 하고 머리를 감고 몸을 바디워시로 닦고 폼클렌징으로 마무리 한다"고 했다. 아울러 원빈은 가장 좋아하는 별명에 대해서는 "팬분들이 많이 불러주시는 '삔냥이'가 좋다"고 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M2' 캡처

사진 = 유튜브 채널 'M2' 캡처



이때 제작진들은 원빈에게 고양이 귀 모양 머리삔을 내밀었다. 원빈은 당황하다가도 "역시 저는 삔냥이다"고 하더니 머리에 머리삔을 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러면서 고양이 흉내를 내는가 하면 이후로도 빨란 리본 머리삔을 하며 팬들에게 캡처하라며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

원빈은 또 라이즈 멤버들 사이에 유행하는 것이 뭐가 있냐는 질문에 "팬분들도 아실텐데 자는 사람을 사진찍어 이제 그거를 단체 방 메인 사진으로 해 놓는 건데 그게 포인트가 있는데 광각으로 찍어야 한다"며 "0.6정도 배율을 맞춘 다음에 찍으면 망둥어 같이 나온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옆에서 이를 듣고 웃던 앤톤은 원빈이 멤버들은 제일 못생기게 찍는다고 밝혔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