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목동맘’ 장영란, 딸과 한 살 차이 중1 성적표에 부들부들 “너무 질투 난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장영란. 사진 |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

장영란. 사진 |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학구열이 치열한 ‘목동맘’ 장영란이 전 과목 ‘잘함’이 찍힌 성적표를 보고 질투심을 폭발했다.

8일 방송되는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이하 티처스2)’에는 노는 것보다 공부가 좋은 제주도 토박이 중1 도전학생이 등장한다. 그는 5대 경시대회에서 무려 2관왕을 차지한 남다른 실력을 자랑했다. 친구들이 궁금해하는 수학, 과학 문제를 설명해 줘 ‘교수님’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장영란. 사진 |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

장영란. 사진 |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2’



도전학생은 “새로운 걸 배우는 게 재밌다”며 고등학교 교과서에 있는 미적분 문제를 풀어냈다. 이 모습을 본 정승제는 “얼마 전까지 초등학생이었잖아”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입시 전략 멘토 미미미누는 “평소엔 생활기록부를 입수하는데, 이번엔 ‘티처스’ 최초로 초등학교 생활통지표를 입수했다”며 전 과목 ‘잘함’이 표시된 생활통지표를 공개하면서 “‘전 교과 모두 문제 이해력과 응용력이 우수’,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고’ 등등이 적혀 있어, 흠잡을 잡을 데 없는 생활통지표”라고 극찬했다.

이에 장영란은 “성적표 보고 손 떨린 적은 처음이다. 너무 질투가 난다”며 부들부들 떨었다. 전현무가 “딸과 동급생도 아닌데 왜 질투하냐”고 묻자, 장영란은 “우리 딸이랑 한 살 차이라 나도 모르게”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완벽한 성적을 갖춘 ‘공부 사랑꾼’ 중1 도전학생이 ‘티처스’에 도움을 구한 이유, 그리고 예상치 못한 문제점은 8일 오후 7시 50분에 공개된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