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내 집 마련’ 성공한 이시영, 이번엔 아파트 빌런 잡는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ENA 새 드라마 ‘살롱 드 홈즈’로 코믹 워맨스와 추리의 만남 선보인다
ENA 새 드라마 ‘살롱 드 홈즈’  사진 = ENA

ENA 새 드라마 ‘살롱 드 홈즈’ 사진 = ENA


배우 이시영이 드라마 속 ‘내 집 마련’에 성공한다.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연출 민진기, 정현남/ 극본 김연신/ 제작 아티스트컴퍼니,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네오엔터테인먼트)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신병’ 시리즈를 성공으로 이끈 민진기 감독과 ‘내 남자의 비밀’ 김연신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SNL 시리즈’의 안용진 작가도 힘을 보탰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시영(공미리 역), 정영주(추경자 역), 김다솜(박소희 역), 남기애(전지현 역)까지 개성 강한 네 명의 배우가 뭉쳐 환상의 워맨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ENA 새 드라마 ‘살롱 드 홈즈’  사진 = ENA

ENA 새 드라마 ‘살롱 드 홈즈’ 사진 = ENA


광선주공아파트로 입성한 공미리의 모습을 담은 스틸이 공개됐다. 공미리는 새로 이사한 광선주공아파트에서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광선주공아파트를 위협하는 빌런들을 추격하는 ‘명탐정 홈즈’로 활약한다.

공개된 사진 속 공미리는 이삿짐 차량 앞에 선 채 눈 앞의 아파트를 바라보며 감격에 휩싸인 모습이다. 특히 이사할 때 집에 가장 먼저 들여야 복이 들어온다는 속설이 있는 밥솥을 소중히 품에 안고 있는 공미리의 모습에서 아파트 입성의 설렘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그러나 이사 첫 날의 감동도 잠시, 공미리는 평화로운 일상을 위협하는 아파트 빌런들과 맞닥뜨리며 추리력과 전투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주차 빌런, 분리수거 빌런, 층간소음 빌런 등 생활밀착형 빌런부터 섬뜩한 공포를 선사하는 연쇄살인범 리본맨까지 일상을 위협하는 가운데, 날카로운 추리력으로 아파트 빌런들을 추적하는 ‘명탐정 홈즈’ 공미리의 활약과 스펙타클한 이야기에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한편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는 오는 6월 16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