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QWER, 오는 9일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 발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최애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성장 서사의 첫 페이지를 완성한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를 발매한다.

전작인 미니 2집 'Algorithm's Blossom' 발매 이후 약 9개월 만의 컴백으로, QWER의 새 앨범을 기대할 수밖에 없는 세 가지 이유를 짚어봤다.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QWER의 데뷔 앨범인 'Harmony from Discord'로부터 피어난 이야기의 조각들이 하나로 맞춰진 앨범이다.

QWER이 써 내려온 희망찬 성장 서사의 첫 페이지를 완성하는 동시에, 불협일 것만 같던 세상 아래 깊은 우정을 쌓아 올린 네 멤버가 함께 만들어낼 변치 않을 미래를 노래한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눈물참기'를 포함해 '행복해져라', '검색어는 QWER', 'OVERDRIVE', 'D-Day', 'Yours Sincerely'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QWER은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다. 멤버 전원이 타이틀곡 '눈물참기'의 작사와 수록곡 'Yours Sincerely'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QWER은 데뷔곡 'Discord'를 시작으로 '고민중독', '내 이름 맑음'까지 내놓는 곡마다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석권하며 명실상부 '최애 걸밴드'로 자리매김했다.

나아가 QWER은 신곡 '눈물참기'로 4연타 흥행을 정조준한다. '눈물참기'는 경쾌하면서도 서정적 밴드 사운드 위에 울림 있는 노랫말이 어우러진 곡이다. 국내외로 점차 활동 반경을 확장하며 '글로벌 걸밴드'로 나아갈 초석을 다진 QWER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