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전역 D-3..소속사 "현장 방문 절대 삼가주길"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전역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이 현장 방문을 삼가해달라고 당부했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7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RM, 지민, V, 정국은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을 앞두고 있다"며 군 전역 관련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전역일은 다수의 장병이 함께하는 날이다.전역 당일에는 별도의 공식 행사가 진행되지 않으며, 각 장소는 공간이 매우 협소해 혼잡으로 인한 안전사고가 우려된다"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현장 방문은 절대 삼가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 RM, 지민, V, 정국을 향한 따뜻한 환영과 격려는 마음으로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뷔와 RM은 지난 2023년 12월 1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 각각 제2군단 군사경찰 특수임무대(SDT)와 육군 제15보병사단에서 복무 중이며 오는 10일 전역을 앞두고 있다. 또한 지민과 정국은 2023년 12월 1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육군 제5보병사단에서 복무 중이며 오는 11일 전역한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RM, 지민, V, 정국의 군 전역 관련 안내드립니다.

RM, 지민, V, 정국은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을 앞두고 있습니다.


전역일은 다수의 장병이 함께하는 날입니다.전역 당일에는 별도의 공식 행사가 진행되지 않으며, 각 장소는 공간이 매우 협소해 혼잡으로 인한 안전사고가 우려됩니다.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현장 방문은 절대 삼가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RM, 지민, V, 정국을 향한 따뜻한 환영과 격려는 마음으로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팬 여러분이 RM, 지민, V, 정국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에 늘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