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불만 품은 하하·주우재, 유재석에 반기 들었다 "누가 이렇게 장사해" (놀뭐)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하하, 주우재가 유재석의 솔직한 영업 멘트에 반발한다.

7일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놀뭐 창고’를 터는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창고에서 묵히고 있는 아이템들을 판매하기 위해 큰손 VIP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날 유재석은 솔직, 정직한 영업 방식으로 멤버들의 반발을 부른다. 하하와 주우재가 칭찬을 하며 판매에 열을 올리는 가운데, 고객의 목에 꽉 낀 셔츠를 본 유재석은 “근데 약간 목이 짧아 보인다”라며 양심 선언을 한다. 이에 하하는 “누가 이렇게 장사해?”라고 불만을 터뜨린다.

주우재는 또 다른 고객을 만나 코디를 해주며 지갑을 열려 노력한다. 이번에도 유재석은 “목이 두꺼워서 단추가 안 잠긴다”라고 직언을 한다. 역으로 기분이 상한 고객은 “나 단추 끝까지 안 채워”라고 구매 의향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다.



옷을 여러 번 갈아입는 까탈스러운 고객을 만난 멤버들은 마음이 조급해진다. 옷 갈아입으러 갈 시간을 아끼기 위해 멤버들은 “우리가 가려줄게”라면서 인간 가림막을 자처한다.

유재석은 CCTV까지 철저하게 가려주는 서비스를 펼치고, 그렇게 카페에서 만들어진 ‘인간 간이 탈의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고객의 지갑을 닫게 만드는 다양한 위기 속 네 사람은 얼만큼 창고 정리를 할 수 있을지, 멤버들의 판매 결과는 6월 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 ‘놀면 뭐하니?’는 “오늘은 뭐 하고 놀까?” 연예계 웃수저들의 웃음, 재미, 감동을 다 담은 ‘리밋 없는’ 오픈형 버라이어티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