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77년생' 전현무, 곽튜브 놀라게 한 동갑내기 라인업…원빈·소지섭·최강희 등판 (전현무계획2)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전현무가 동갑내기 연예인들을 언급하며 뜻밖의 굴욕을 맛봤다.

6일 방송된 MBN, 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는 배우 박병은이 게스트로 나서 대구의 맛집을 찾아다녔다.

이날 전현무와 곽튜브는 게스트를 만나기 전 묵밥을 먹기 위해 한 식당을 찾았다.



묵밥과 정구지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본 뒤 전현무는 "오늘 먹친구에 대한 힌트를 드리자면 배우"라면서 "이 친구는 연기도 너무 잘 하고, 저랑 동갑"이라면서 1977년생임을 언급했다.

이에 곽튜브는 "자주 얘기하는 동갑 배우 두 분이 있다. 남자 한 분, 여자 한 분. 하지원 씨, 그리고 허성태 형 두 분"이라고 반응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더 많은데 왜 몰라"라며 원빈, 소지섭과도 동갑임을 밝혔고, 곽튜브는 "왜요?"라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줬다.


전현무는 "지성 씨도 동갑이다"라면서 "더 '왜?'라는 얘기가 나오게 해줄까? 최강희 씨랑도 동갑"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곽튜브는 "성태 형 말고는 형님이랑 동갑이라고 느껴지는 사람이 없다"고 말했는데, 전현무는 "성태는 내가 봤을 때 형"이라고 반박했다.

사진= '전현무계획2'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트롯4 송가인
    미스트롯4 송가인
  2. 2탁재훈 제주도 집
    탁재훈 제주도 집
  3. 3윤석화 별세
    윤석화 별세
  4. 4김혜성 월드시리즈 우승
    김혜성 월드시리즈 우승
  5. 5남북관계 개선
    남북관계 개선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