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아버지가 MC 봐도 되겠어"…남희석父, '전국노래자랑' 깜짝 출연 예고

스포츠조선 안소윤
원문보기
사진 제공=KBS

사진 제공=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전국노래자랑'이 '충청남도 아산시' 편을 방송하는 가운데, MC 남희석의 부친인 남성우가 깜짝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KBS1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5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8일에 방송되는 2119회는 '충청남도 아산시' 편으로, 신정호 잔디광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본선에 오른 15팀이 초여름 더위를 날리는 에너지 넘치는 흥의 축제를 펼친다.

이와 함께 스페셜 축하 공연을 위해 대세 가수들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더한다. 먼저 홍지윤이 상큼발랄한 무대매너를 뽐내며 '분내음'으로 오프닝을 활짝 열어젖힌다. 이어 '태권트롯 전사' 나태주가 '남자로 봐줘요'를 열창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이어 떠오르는 트롯퀸 김지현이 '나도 여자랍니다'로 객석을 들썩이게 만든다. 나아가 파파금파의 호소력 짙은 '부모님 전상서', 믿고 보는 박상철의 '삼수갑산'까지 이어지며 화려하게 피날레를 장식할 전망이다.

사진 제공=KBS

사진 제공=KBS



무엇보다 이날은 충청남도 보령 출신인 '충남의 아들' 남희석이 고향 지역에 출격한 만큼 특별한 손님이 함께해 관심을 높인다. 남희석의 부친 남성우가 객석에 깜짝 등판하는 것. 녹화 당시 남성우는 남희석과 똑 닮은 붕어빵 비주얼로 관객들의 탄성을 유발하는가 하면, 흥겨운 댄스 신고식을 치르며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는 등 천금 같은 활약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에 아산시 지역민들의 에너제틱한 경연은 물론, 대세 가수들의 신나는 공연, 나아가 색다른 볼거리들이 풍성하게 담길 '전국노래자랑-충청남도 아산시 편' 본 방송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KBS1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