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이주연과 여섯번째 열애설 만에 공식 부인 "사실 아냐"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지드래곤(왼쪽), 이주연/뉴스1 DB

지드래곤(왼쪽), 이주연/뉴스1 DB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빅뱅 지드래곤(36·본명 권지용)과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38)과 열애설이 제기된 지 여섯 번째 만에 공식 부인했다.

지드래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6일 "최근 계속해서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짧게 입장을 밝혔다.

지난 4월 27일 이주연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주연은 검은색 소파에 앉아 고양이를 안고 있다. 이후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주연이 있는 장소가 지드래곤의 집 같다고 추측했다. 앞서 공개된 지드래곤 집 인테리어와 유사하다는 주장이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두 사람의 열애설이 확산됐다.

이주연과 지드래곤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두 차례 열애설이 난 데 이어 2018년, 2019년, 2020년에 각각 열애설이 난 바 있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입장을 따로 내지 않거나, "사생활이라 입장을 밝히기 어렵다"는 말을 반복해 왔다.

이후 5년여 만에 여섯 번째 열애설이 나면서 팬들의 주목을 받았으나, 양측은 당시에도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지드래곤 측은 한 달여 만에 이번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4월 트와이스 사나와도 '럽스타그램'을 했다며 열애 의혹이 불거졌으나, 6월 2일 이를 부인한 바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2. 2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3. 3젤렌스키 푸틴 전쟁
    젤렌스키 푸틴 전쟁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