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사나→이주연 모두 여친 아니었다 "열애설 사실아냐" 입장

OSEN
원문보기
Processed with MOLDIV

Processed with MOLDIV


[OSEN=최이정 기자] 가수 G-DRAGON(지드래곤)이 유튜브 웹예능 ‘덱스와 사나의 냉터뷰’에 출연해 블랙홀 매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그간 뜨거웠던 열애설에 대한 입장도 관심을 끈다.

지난 5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일일칠 – 117’을 통해 웹예능‘덱스와 사나의 냉터뷰’ 13번째 에피소드 G-DRAGON 편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공개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입소문을 탄 가운데, 공개와 동시에 1만 4천여 명의 시청자를 이끌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영상에서 G-DRAGON은 “덱스 친구를 한번 보고 싶었다”면서 덱스의 팬심에 화답해 출연했음을 밝혀 관심을 모았다. 덱스는 팬심을 증명하듯 꽃다발을 들고 등장해 고백을 하는가 하면 자신의 번호를 적은 데이지 편지까지 전하는 등 사심을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덱스는 “2024 MAMA AWARDS(이하 ’MAMA') 때 G-DRAGON의 무대를 보고 소녀 덱스가 됐다. 문화 충격이었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덱스의 이 같은 말에 G-DRAGON은 ‘MAMA' 무대 소감을 밝혀 이목을 끌었다. 그는 ”오랜만에 빅뱅 멤버들과 무대에 올라 설레고 떨렸다. 덱스를 포함해 리액션을 보내준 분들께 고마웠다”면서 현실 애교를 부려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G-DRAGON은 “‘HOME SWEET HOME’ 노래를 만들 때 삼계탕만 먹었다”면서 냉장고와 음식 취향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민어탕, 초밥, 성게알, 낫또, 검은콩을 우린 물 등 즐겨먹는 음식 취향이 공개된 데 이어, 3년 동안 3가지 음식만 먹을 수 있다면 초밥, 감자탕, 평양냉면을 먹고 싶다고 밝혀 관심을 높였다. 무엇보다 덱스는 G-DRAGON이 삼계탕을 떠올리며 썼던 가사를 읊자 “나 이런 말 남자한테 하기 좀 그렇지만 되게 섹시해”라며 끓어오르는 덕심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유튜브 웹예능 ‘덱스와 사나의 냉터뷰’가 공개된 직후, G-DRAGON은 최근 불거진 사나와의 열애설은 물론 추가적인 열애설인 이주연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영상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