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박나래, 캐리어 끌고 '55억 집' 떠났다...지리산 시골길서 포착?(나혼산)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원문보기

(MHN 이윤비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코미디언 박나래가 캐리어에서 피자 화덕을 꺼내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지리산의 '어란 오라버니'를 만나러 간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나래가 지리산 비포장 시골길을 끌고 올라온 거대한 캐리어 안에서 무언가를 꺼내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그가 힘겹게 꺼낸 물건은 바로 '피자 화덕'으로, '어란 오라버니'를 위해 자신만의 요리를 준비한다고.



박나래는 시골길을 걸으며 요리 재료들을 공수하는데, 마트에서만 볼 수 있던 재료들을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고. 지리산 땅에서 난 식재료를 따서 바로 먹어본 박나래의 표정에서 재료의 신선함이 그대로 전해진다.

그는 "맛이 없을 수 없는 레시피"라며 자신감을 드러내는데, 바구니 가득 수확한 지리산 재료로 탄생할 요리의 정체는 무엇일지 기대가 쏠린다.

이어진 사진에는 박나래가 피자를 만들어 화덕에 넣는 모습이 포착됐다.




직접 장작을 패고 불을 붙인 화덕에 정성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피자를 넣는 박나래. 활활 타오르는 화덕 안에서 익어가는 피자의 맛은 어떨지, 또 '어란 오라버니'의 반응은 어떨지 관심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어란 오라버니'와 이웃들로부터 부끄러움이 많은 '지리산 포도밭 총각'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솔깃해한다. 그는 눈을 반짝이며 "어떤 친구예요?"라고 호기심을 드러내는데, 과연 박나래와 '지리산 포도밭 총각'의 인연이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MHN DB, MBC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