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40대 유명 배우, 나이 논란 불거졌다…'박하선♥' 류수영, 녹화 도중 의혹 제기 ('어남선')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44세' 윤경호가 나이 논란(?)에 휘말린다. 또 류수영은 바닷가에서 의외의 인맥을 발굴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7일(토) 방송될 티캐스트 E채널 '류학생 어남선'에서는 류수영X윤경호X기현이 요리에 매진하던 중, 윤경호가 "누가 신나게 노래 좀 불러달라"며 '노동요'를 요구하다 현철의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을 구성지게 뽑아낸다. 이에 박하선과 결혼한 류수영이 "형, 54살이지?"라고 의혹을 제기했고, "좀 상큼한 것 없냐"고 물었다. 하극상의 기회를 잡은 윤경호는 "네가 한번 해봐라, 남선아"라고 반격해, 아웅다웅 케미를 보였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사진=티캐스트 E채널



삼형제는 바닷가에서 우연히 '뉴욕 셰프' 성게 형(?)과 마주친다. 이날 류수영은 포르투의 바닷가에서 발견한 성게에 기분이 한껏 고조됐다. 하지만 자연산 성게를 맛볼 도구가 없던 와중, 근처를 산책하고 있던 '성게 형'을 포착했다. 알고 보니 그는 뉴욕에서 포르투갈로 휴가 온 셰프로, 비닐봉지와 숟가락 하나를 들고는 자연산 성게를 맛보고 있었다. '성게 형'은 삼형제의 저녁에 초대돼 "왜 처음 만난 나를 초대했느냐, 내가 살인마면 어쩌려고 그러냐?"며 '살벌' 농담을 던졌다. 즉석에서 성사된 '뉴욕 셰프'와의 저녁식사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포르투 요리 유학에서 돌아온 류수영X윤경호X기현은 8일(일)까지 서울 여의도의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새롭게 개발한 '류학 레시피'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티캐스트가 선보인 류수영X윤경호X기현 '요잘알 삼형제'의 푸드 월드 투어! 전세계 요리를 먹고, 배우고, 완성하는 '류학생 어남선'은 오는 매주 토요일 저녁 5시 20분 E채널에서 방송된다. 또한, 매주 월요일 9시에 재방송된다. 이후 넷플릭스(Netflix)·웨이브(Wavve)·티빙(TVING)·왓챠(watcha)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