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5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김승우♥' 김남주, 결국 눈물 쏟았다…子 편지에 오열 "우리끼리 했어야 했는데" ('안목의 여왕')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배우 김남주가 깜짝 생일 파티에 오열했다.

SBS Life 새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 김남주’ 3회에서 김남주는 게스트 랄랄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촬영이 끝난 후에도 김남주와 랄랄은 이야기 꽃을 피었고, 제작진은 김남주의 생일을 맞이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케이크를 들고 등장했다.

김남주는 “뭐야”라고 깜짝 놀라며 “내가 좋아한다고 케이크에 작약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김남주의 아들이 직접 쓴 손 편지가 전달됐다. 김남주의 아들은 “엄마 생신 축하한다”고 운을 떼며 “어떤 힘든 일이 있어도 이겨나가는 우리 엄마,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성공을 이룬 엄마, 사람으로서 항상 존경한다. 항상 자신보다 아이들이 먼저인 엄마, 자식들에겐 아무것도 아깝지 않은 엄마, 엄마의 노력이 항상 보이고 그래서 더더욱 항상 감사하다”고 적었다. 김남주는 오열했고, 랄랄에게 “미안하다. 우리끼리 했어야 했는데…”라고 민망한 듯 말했다.

사진=SBS Life

사진=SBS Life



김남주의 아들뿐만 아니라 김남주의 엄마도 생일 축하 편지를 보내왔다. 김남주의 엄마는 “애 많이 썼다. 생일 축하해. 사랑한다”라고 생일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김남주는 다시금 눈물샘이 폭발한 모습을 보이며 “민망하다”라고 애써 미소를 보였다.

‘안목의 여왕 김남주’ 3회는 5일(목)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며 이에 앞서 같은 날 오전 11시 45분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명의 콘텐츠가 첫 공개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2. 2전현무 결혼 임박
    전현무 결혼 임박
  3. 3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4. 4맨유 본머스 난타전
    맨유 본머스 난타전
  5. 5우크라 종전 합의
    우크라 종전 합의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