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사랑의 콜센타' 영지, 멤버들에 '선생님' 된 이유⋯"천록담은 내 사장님"

이투데이
원문보기

가수 영지가 천록담과의 남다른 인연을 전했다.

5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에서는 TO7의 보컬트레이너 영지가 깜짝 등장해 무대를 함께했다.

이날 영지는 ‘가산동’이라는 닉네임으로 “미스터트롯 경연할 때부터 사원들을 가까이서 지켜봐 왔다”라며 자필 편지를 보냈다.

그러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이 ‘고맙습니다’일 것 같다. 오늘은 내가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 특히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은 분이 있는데 춘길님이다”라며 “최연장자로 체력적으로 힘들 텐데 끝까지 멋지게 완주해주셔서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영지는 신청곡으로 ‘사랑보다 싶은 상처’를 선곡했고 함께 노래를 부르며 무대에 등장했다. 이에 멤버들은 일동 “선생님”이라고 부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노래를 마친 영지는 “‘미스터트롯3’에서 노래연습을 같이 해던 가수 영지”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경연 내내 멤버들의 보컬트레이너로 활약했음을 알렸다.


이어 춘길에 대해 “얄미운 캐릭터인데 걱정 인형이다. 제가 오은영 박사님이 된 줄 알았다. 금쪽이”라며 “자신감이 모자랐어도 막상 무대만 서면 다 한다”라고 칭찬했다.

또한 천록담에 대해서는 “대학 동기이자 전 소속사 사장님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고 천록담 역시 “걸어 나오는데 울컥했다”라며 “대학교 스무 살 때부터 경연할 때까지의 시간이 25년이 촤라락 지나갔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