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토트넘 팬이면 꼭 사세요! 25-26 UCL 유니폼에 '유로파리그 챔피언' 패치 부착 가능

OSEN
원문보기
[사진] 토트넘 홋스퍼 공식 홈페이지

[사진] 토트넘 홋스퍼 공식 홈페이지


[OSEN=정승우 기자] 2025-2026시즌, 토트넘 홋스퍼 팬들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특별한 유니폼이 출시됐다. 단순한 디자인을 넘어, 지난 시즌 역사적 유로파리그 우승의 감동을 고스란히 새긴 '특별 배지'가 함께하기 때문이다.

토트넘 홋스퍼는 4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5-2026시즌 나이키 홈 키트를 공개하며, 팬들도 선수들과 동일한 방식으로 유니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핵심은 슬리브 배지다. 기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출전 클럽들이 착용하던 일반적인 챔피언스리그 배지 대신, 2025-2026시즌부터 토트넘 선수들은 새로운 문구가 더해진 특별한 배지를 유럽 무대에서 착용한다. 바로 "UEFA EUROPA LEAGUE 2025 WINNERS"라는 문구가 원형으로 둘러진 형태로, 유로파리그 우승을 기념하는 유일무이한 상징이다.

[사진] 토트넘 홋스퍼 공식 홈페이지

[사진] 토트넘 홋스퍼 공식 홈페이지


이 배지는 단순한 장식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지난달 유로파리그 우승으로 17년 만에 트로피를 들어 올린 토트넘은, 해당 트로피를 통해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손에 넣었다. 그 의미를 기념하기 위해 선수단 전체가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이 특별 배지를 착용할 예정이며, 팬들도 동일한 버전으로 유니폼을 소장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팬들이 해당 배지를 유니폼에 추가하려면 ‘클럽(Club)’ 옵션을 통해 이름과 번호를 먼저 커스터마이징해야 하며, 이후 추가 금액 10파운드(약 18,450원)를 지불하면 배지를 부착할 수 있다. 여기에는 UEFA 파운데이션 10주년 기념 배지까지 포함된다.

[사진] 토트넘 홋스퍼 공식 홈페이지

[사진] 토트넘 홋스퍼 공식 홈페이지


토트넘은 "2025-2026시즌, 유럽 최고 무대에 다시 발을 디딘 토트넘의 상징을 가장 먼저, 가장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방법. 단 하나의 배지에 담긴 그 의미는 팬들에게 단순한 유니폼 이상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reccos23@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