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저랑 있는 게 불편하시냐" 17기 옥순, 25기 영철에 돌직구(나솔사계)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 사진=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 사진=ENA·SBS Plus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17기 옥순이 25기 영철의 침묵에 답답함을 드러낸다.

5일 방송하는 ENA·SBS Plus 연애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25기 영철과 17기 옥순의 1:1 밤마실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25기 영철은 꿈에 그리던 17기 옥순과 1:1 데이트를 하게 된다. 데이트 직전, 그는 제작진 앞에서 "('나는 SOLO') 방송에서도, 다른 여자 앞에서도 (17기 옥순님이) 이상형이라고 그랬는데 말도 안 되는 일이 또 한 번 내 인생에서 일어나는구나"라며 설레어한다.

이후 17기 옥순을 에스코트해 한 식당으로 간 그는 연신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 앞서 솔로나라에서는 데이트 중 자연스레 손을 잡는 스킨십을 주도하던 그였지만 17기 옥순 앞에서는 눈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한 채 순한 양이 된 것.

급기야 그는 한숨만 푹푹 쉬면서 묵언수행을 하는데, 이에 답답해한 17기 옥순은 "왜 이렇게 한숨을 쉬시냐. 저랑 있는 게 불편하시냐"고 돌직구를 던진다. 이후로도 계속된 25기 영철의 침묵에 17기 옥순은 머리카락을 만지작거리며 지루함에 몸부림친다.

25기 영철과 17기 옥순의 아찔한 침묵 데이트는 5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4. 4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