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뉴스웨이 언론사 이미지

HDC현대산업개발, 용산정비창 홍보관 오픈···하얏트·삼성물산 결집

뉴스웨이 권한일
원문보기
서울 삼성동 파크하얏트 호텔 전경.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서울 삼성동 파크하얏트 호텔 전경. 사진=HDC현대산업개발

[뉴스웨이 권한일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는 9일 용산정비창 전면 제1구역 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앞서 HDC현대산업개발은 국내외 최정상급 파트너사들과 함께 차별화된 개발 구상을 선보인 가운데,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홍보관 개관식에 직접 참석해 참여 의지와 비전을 밝힌다. 또한 글로벌 호텔 브랜드 '파크하얏트(Park Hyatt)'의 고품격 서비스도 체험할 수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World Class Partners' 전략을 통해 글로벌 설계·운영 역량을 결집했다. 건축설계는 '래미안 원베일리', '나인원한남'을 설계한 SMDP, 구조설계는 뉴욕 월드트레이드센터와 롯데타워를 수행한 LERA, 부동산 자문은 글로벌 1위 기업 CBRE가 맡았다.

이 외에도 경관조명은 도쿄 아만호텔과 창이 국제공항을 설계한 LPA가, 조경은 대한민국 조경대상 및 IFLA 수상 경력을 지닌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담당한다. 또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의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인 파크하얏트도 함께한다.

방문객들은 파크하얏트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브랜드 감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하얏트 그룹의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인 파크하얏트는 현재 서울과 부산에만 입점해 있으며, 이번 정비사업을 통해 서울 용산에 또 하나의 랜드마크 호텔을 더할 계획이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이례적으로 홍보관 개관식에 직접 참석해 조경 특화 전략과 공간설계 방향에 대한 협력 의지를 밝힐 예정이다. 삼성물산은 국내외 복합개발사업에서 조경 설계를 맡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용산 프로젝트에서도 프리미엄 커뮤니티 공간의 완성도를 높일 방침이다.

한편 용산정비창 1구역 시공자 선정총회는 6월 22일 개최될 예정이다.

권한일 기자 kw@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뉴스웨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