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제2의 나라',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국제뉴스
원문보기
[이상배 기자]
넷마블, 제2의 나라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출처=넷마블)

넷마블, 제2의 나라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출처=넷마블)


(서울=국제뉴스) 이상배 기자 =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출시 4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새롭게 선보이는 '소울 링크' 시스템은 캐릭터 200 레벨 달성 및 사이드 스토리 퀘스트 완료 시 오픈되는 신규 전투 시스템이다. 이용자들은 '소울 링크' 이용 시 'EX 클래스 스킬', '룬', '소울 링크 스킬'을 순차적으로 활용해 보다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신규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모험가 특급 성장: 시즌2'도 선보인다. '모험가 특급 성장: 시즌2'의 다양한 미션 수행 시 시즌1 대비 강화된 보상을 통해 기존보다 더 높은 레벨을 달성할 수 있으며, '고대석 각인 장비', '궁극 진화 이마젠, 버디' 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필드 보스 리부트 시즌4: 평행 세계 기안티'를 업데이트해 리부트된 침식 필드보스 '기안티' 처치 시 신규 버디, 코스튬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4주년 스페셜 소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4주년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 '4주년 스페셜 소환 쿠폰'을 제공받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4주년 기념 신규 탈 것'과 '희귀 ★4 이마젠 캡슐', '희귀 ★4 무기/방어구/장신구/수정구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해 '킹덤 마을' 레벨 기준 완화, '정화 던전' 마물 체력 회복 조건 개선, 흑마법 강화 지원 시스템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이뤄졌다.

한편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