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김아영, ‘교통사고’ 주현영 대신 특별 출연...SNL 의리 “부르면 갑니다”

세계일보
원문보기
배우 김아영. 유튜브 채널 '아영세상' 캡처.

배우 김아영. 유튜브 채널 '아영세상' 캡처.


배우 김아영이 교통사고를 당한 주현영 대신 라디오 스케줄을 소화했다.

5일, SBS 파워 FM ‘12시엔 주현영’에는 배우 김아영이 스페셜 DJ로 함께했다. 그는 “여러분 제 목소리가 들려서 깜짝 놀라셨죠?”라며 “우리 주디(주현영 DJ)가 어제 스케줄 이동하던 중에 경미한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김아영이 주현영 대신 '12시엔 주현영' 라디오 스케줄을 소화했다. SBS FM '12시엔 주현영' 캡처.

김아영이 주현영 대신 '12시엔 주현영' 라디오 스케줄을 소화했다. SBS FM '12시엔 주현영' 캡처.


그는 “걱정하시는 주주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 크게 다치지는 않은 상황이다”라며 “지금은 회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전달했다. 이어 “오늘은 제가 대신 여러분과 함께하러 왔고요”라며 “우리 주디 얼른 회복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들은 과거 ‘SNL 코리아’에서 함께 크루로 활약하며 우정을 쌓았던바. 이에 한 청취자는 “아영님 의리 멋져요”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김아영은 “저는 현영이가 부르면 갑니다”라며 “우리 현영이가 빨리 잘 나을 수 있도록 모두 응원해 주세요”라고 당부했다.

배우 주현영. 뉴스1.

배우 주현영. 뉴스1.


5일, 주현영의 소속사 AIMC는 “지난 4일 오후 주현영이 스케줄에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며 “부상은 경미한 수준이나, 휴식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당분간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다”라고 공지했다.

이에 SBS 파워FM ‘12시엔 주현영’측은 같은날 공식 채널을 통해 “DJ의 건강상 이유로 오늘(6/5)과 주말(6/7~8)은 스페셜 DJ 김아영 씨가 진행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6/6 금요일은 (주현영의 목소리가) 사전 녹음된 방송이 송출된다”며 “청취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한편 주현영은 올해 하반기에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착한여자 부세미’에 ‘백혜지’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해당 작품은 인생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피해 3개월간 신분을 바꾸고 살아남아야 하는 범죄 로맨스를 그렸다.

박가연 온라인 뉴스 기자 gpy1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