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최문순 화천군수, MZ 공직자 맨발 황톳길 트레킹 간담회

뉴스1 한귀섭 기자
원문보기
최문순 화천군수와 7급 이하 공직자들이 5일 화천읍 붕어섬 황톳길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맨발로 함께 걸으며 대화하고 있다.(화천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최문순 화천군수와 7급 이하 공직자들이 5일 화천읍 붕어섬 황톳길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맨발로 함께 걸으며 대화하고 있다.(화천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화천=뉴스1) 한귀섭 기자 = 최문순 화천군수가 MZ 공직자들과 맨발 황톳길 트레킹을 하며 소통에 나섰다.

군은 5일 화천읍 붕어섬에 조성된 황톳길에서 최문순 군수를 비롯해 청내 7급 이하 MZ 세대 공직자들이 참여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황톳길 간담회는 군수와 행정 최일선에서 업무를 담당하는 공직자들이 세대 간 조직문화의 차이를 이해하고 공감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붕어섬에 삼삼오오 모인 젊은 공직자들과 최문순 군수는 반갑게 인사를 나눈 후 맨발로 황톳길을 걸었다.

약 1시간의 황톳길 트레킹이 끝난 뒤 최 군수와 직원들은 인근 식당으로 이동해 식사를 하며 군정, 지역발전, 행정, 조직문화 등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군은 내달 10일까지 총 115명이 참여하는 ‘군수와의 황톳길 간담회’를 이어갈 계획이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행정 조직이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구성원 간의 이해와 공감이 필수적”이라며 “소통하는 조직 문화를 지속적으로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대체자
    손흥민 대체자
  2. 2유재석 조세호 하차
    유재석 조세호 하차
  3. 3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샤이니 종현 8주기 추모
  4. 4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털컵 우승
  5. 5대통령실 계엄 수사
    대통령실 계엄 수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