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엄마’ 대신 ‘할머니’만 찾는 금쪽이의 숨겨진 충격적 진실은?('금쪽같은 내새끼')

스포츠조선 조민정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할머니'를 '엄마'라고 부르며 성장을 멈춘 금쪽이의 충격적인 사연이 공개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초등학교 3학년임에도 영유아처럼 행동하는 금쪽이의 실체가 낱낱이 드러난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엄마와 외할머니는 "1~2학년까진 멀쩡했는데 3학년이 되더니 애가 딴사람이 됐다"며 고개를 떨군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금쪽이는 할머니 없이는 밥도 못 먹고 엄마를 '엄마'가 아닌 '이름'으로만 부르는 충격의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는 일제히 "이게 말이 되냐"며 경악을 금치 못한다.

하지만 진짜 문제는 따로 있었다. 오 박사가 영상을 분석하던 중 한 가지 특이점을 발견하며, 금쪽이의 '이상 행동'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친다. 이어진 외식 장면에서는 엄마와 할머니가 식탁 위에서 쏟아내는 독설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금쪽이는 결국 눈물을 쏟아내고 오 박사는 "이 아이가 이렇게 된 건 바로 OOOO 때문이다"라며 근본적 원인을 정조준한다.

과연 할머니에게 과도하게 의존하는 금쪽이의 문제를 오 박사는 어떻게 해결할까.

금쪽이와 가족의 운명을 가를 솔루션은 오는 6일 오후 8시 10분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유미 검사장 강등
    정유미 검사장 강등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손흥민 KFA 올해의 골
    손흥민 KFA 올해의 골
  4. 4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식
    신민아 김우빈 결혼식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