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엑소 카이, 아시아→美까지...첫 솔로 투어 공연 추가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강혜민 인턴기자) 그룹 엑소 카이(KAI)가 첫 솔로 투어의 미주 지역 공연을 추가했다.

'2025 KAI SOLO CONCERT TOUR (KAION)'(2025 카이 솔로 콘서트 투어 '카이온')은 지난 5월 서울과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공연이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오는 6월 마카오, 자카르타, 싱가포르, 오는 7월 타이베이, 마닐라, 오는 8월 방콕, 요코하마, 홍콩 등 아시아 10개 지역에서 전개된다.

특히 많은 팬들의 성원으로 이번 투어에 미주 지역 공연이 추가되었으며, 카이는 현지시간 기준 오는 8월 로스앤젤레스, 그랜드 프레리, 오는 9월 애틀랜타, 로즈몬트, 뉴욕 등 5곳을 찾는다.


앞서 카이는 지난 5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에 합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Wait On Me'(웨이트 온 미) 무대 이후 "올여름에 다시 만날 수 있을 것 같다"는 깜짝 멘트로 투어 관련 스포일러를 전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또한 이번 투어는 지난 2020년부터 쌓아온 카이의 다채로운 솔로 디스코그래피와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과 표현력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지역에서 펼쳐질 카이 스타일의 공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카이는 오는 7일 마카오 더 런더너 아레나(The Londoner Arena)에서 '2025 KAI SOLO CONCERT TOUR (KAION)'의 열기를 잇는다.

사진=MHN DB,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FC 임채민 영입
    용인FC 임채민 영입
  2. 2명동 크리스마스 인파
    명동 크리스마스 인파
  3. 3통일교 특검 입장 변화
    통일교 특검 입장 변화
  4. 4김영대 별세
    김영대 별세
  5. 5고려아연 울산공장 화재
    고려아연 울산공장 화재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