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비엠텍시스템, 'S&S Cruiser v2.0'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상용SW 등록

전자신문
원문보기

비엠텍시스템(대표 김봉구)은 자사 솔루션 'S&S Cruiser(에스앤에스 크루저) v2.0'을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 제3자 단가계약 등록을 완료하며 공공시장에서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록된 제품군은 총 7종으로, △EMS △Framework △NMS △SMS △SRM △Agent △SRM Device License이다.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은 클라우드, 상용SW 등 첨단 IT 기반 서비스를 공공기관이 손쉽게 도입하도록 구축된 공공조달 플랫폼이다. 이곳에 등록된 제품은 엄격한 기술력 및 품질 검증을 모두 통과한 것이며, 공공기관은 별도 입찰이나 서류 제출 없이 고품질·고성능 솔루션들을 신속하게 도입할 수 있다.

시스템 통합관제 솔루션 에스앤에스 크루저는 실시간 API 통신 현황 분석·통계뿐 아니라 업무별 대시보드를 이용한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신속한 장애대응체계를 구축한다. 모듈화된 구조를 기반으로 서버·네트워크·스토리지 등 IT 인프라 전반에 대한 효율적인 통합 운영 환경을 제공한다.

앞서 비엠텍시스템은 2024년 12월에 API 연계 솔루션 'WINECT(위넥트) v3.0'을 디지털서비스몰에 등록했으며, 위넥트와 에스앤에스 크루저 두 제품 모두 수개월간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GS인증 1등급 및 KOLAS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제품 기술력과 회사 전문성을 입증받았다.

비엠텍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두 번째 조달청 상용SW 등록은 감회가 남다르다”며 “검증된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디지털 전환(DX)을 추진하는 국내 공공기관이 최적화된 운영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고도화와 맞춤형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시장 변화 및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함으로써 공공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덧붇였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4. 4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5. 5예스맨 MC
    예스맨 MC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