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장영란, 결혼 16년 만 ♥한창+자녀와 잠시 이별…"혼자 있는 시간 필요" (A급 장영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장영란이 결혼 16년 만에 혼자만의 시간을 가진 일상을 공개했다.

4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결혼 16년 만에 처음으로 자유부인 된 장영란의 충격 2박3일 (돼지파티,숙면14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장영란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집에서 혼자만의 여유를 만끽했다. 그는 "남편이 지우, 준우 데리고 여행 갔다"며 홀로 남겨진 자유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여행길에 오른 가족과 통화를 하던 장영란은 "엄마 없는 경주 행복하게 보내"라고 인사했고, 남편이 "나 없다고 울지마"라고 하자 어색한 웃음을 지었다.

통화가 끝난 뒤, 장영란은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며 "16년 만에 아무도 없는 자유가 됐다"며 "자유부인!"이라며 소리를 내질렀다. 그는 "제가 16년 만에 처음으로 집에 저 혼자 있는 시간을 3일 동안 가지게 될 거 같다. 이 집에 고요하게 있기는 이게 처음"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어제부터 새어나오는 이 웃음. 당연히 애들 사랑하는데 혼자 있는 시간이 가끔 필요할 때가 있다"며" 결혼해서는 사실 그런 시간이 나지 않았는데 이런 시간을 하게 해주신 우리 남편, 시부모님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장영란은 카메라를 켜는 것도 에너지가 든다며 피곤함을 토로하면서도 아이들 방을 정리했다. 그러나 이부자리를 정리하던 중 "가만 있어 봐. 또 이 XX을 하고 있다"며 일을 멈추고 침대에 누워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A급 장영란'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