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20주년' 슈퍼주니어, 7월 8일 정규 12집 발매…'K팝 레전드'의 귀환[공식]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데뷔 20주년을 맞은 그룹 슈퍼주니어가 돌아온다.

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슈퍼주니어가 오는 7월 8일 정규 12집 '슈퍼주니어 이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슈퍼주니어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전시회, 예능, 앨범, 팝업스토어, 콘서트 투어를 아우르는 역대급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정규 12집을 발매하고 프로젝트의 정점을 찍는다.

앨범명 ‘슈퍼주니어 25’는 2005년 공개된 슈퍼주니어 데뷔 앨범이자 정규 1집인 ‘슈퍼주니어 공오'에서 이어지는 것으로,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정해진 이름인 만큼 더욱 의미를 더한다.

이번 앨범은 슈퍼주니어가 2022년 12월 발표한 정규 11집 Vol.2 ‘더 로드 : 셀러브레이션' 이후 약 2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총 9곡의 신곡이 수록되어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전 세계 팬들과 컴백을 축하하기 위해 앨범 발매 당일인 7월 8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슈퍼주니어 공식 SNS 계정에서 만날 수 있다.

슈퍼주니어 정규 12집 ‘슈퍼주니어 25’는 이날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앞서 밤 12시에는 특별한 초대장을 연상케 하는 블루톤의 티저 이미지가 깜짝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