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돌부처' 오승환이 돌아왔다...시즌 첫 1군 등판→2루타 1볼넷 내준 뒤 무실점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원문보기
4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경기에 출전해 투구하는 삼성 라이온즈 오승환

4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경기에 출전해 투구하는 삼성 라이온즈 오승환


(MHN 금윤호 기자) 프로야구 삼성 라이언즈 오승환이 시즌 첫 1군 마운드 등판을 무실점으로 매듭지었다.

삼성은 4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원정 경기에서 SSG 랜더스에 1-4로 졌다.

앞서 삼성은 지난 3일 오승환을 1군 엔트리에 등록했다. 오승환은 올 시즌 개막을 앞두고 모친상을 당하는 등 정신적으로 흔들리면서 개막 엔트리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허벅지 부상까지 겹치면서 퓨처스리그(2부)에서 시즌을 맞이한 오승환은 좀처럼 이전과 같은 투구 내용을 보여주지 못했다.


그러나 차츰 안정을 찾은 오승환은 최근 3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면서 1군 복귀 준비를 마쳤다.

오승환의 올 시즌 퓨처스리그 성적은 8경기 1패 4홀드 평균자책점 11.00이다.


고심 끝에 오승환을 1군 무대에 복귀시킨 박진만 감독은 이날 삼성이 0-4로 뒤진 8회말 2사 후 그를 마운드에 올렸다.

오승환은 첫 상대 박성한에게 우익수 방면 2루타를 내준 뒤 오태곤에게 볼넷을 허용하면서 위기를 맞았다. 그러나 후속 타자 조형우를 유격수 땅볼로 처리하면서 이닝을 마쳤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김건희 여사 특검
    김건희 여사 특검
  4. 4안세영 야마구치 완승
    안세영 야마구치 완승
  5. 5미국 엡스타인 파일
    미국 엡스타인 파일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