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윤종신, 전국투어 '그때' 서울 공연 2회차 전석 매진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3년 만에 진행하는 전국투어
7~8일 우리금융아트홀 진행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윤종신이 서울에서 전국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사진=미스틱스토리)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윤종신은 오는 7~8일 서울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전국투어 ‘그때’를 개최한다. 3년 만에 개최하는 전국투어임에도 2회차 공연을 매진시키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4월 수원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그때’를 개최하고 있는 윤종신은 ‘교복을 벗은 날, 본능적으로 너에게 끌린 날, 건너편에 네가 서두르게 떠나던 날, 숨이 차오르며 너에게 가던 날’ 등 대표곡을 활용한 가사로 콘서트를 소개하며 개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어 독보적인 감성과 특유의 음악, 곡의 몰입도를 배가시키는 연출 등으로 관객들을 열광시킨 윤종신은 이번 서울 공연에서도 ‘좋니’, ‘오르막길’을 포함, 대표곡 퍼레이드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별도 게스트 없이 오로지 자신의 목소리만으로 공연 전체를 이끌어가면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콘서트에 참여한 수많은 팬들은 “윤종신 노래로 어릴 적 추억을 회상할 수 있어 황홀했다”, “라이브로 듣다니 귀호강 제대로 한 것 같다”, “모든 무대가 행복했다. 콘서트가 영영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이처럼 윤종신은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추가 개최를 발표, 오는 7월 6일 용인에서 화려한 전국투어의 마무리를 장식한다.

이에 윤종신은 “항상 응원해 주시고, 변화를 이끄는 유니크한 저희 팬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관객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준비 중이니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연말에는 아직 아무도 펼쳐보지 않은 책처럼 새롭고 특별한 공연을 준비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