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키라스, 데뷔곡 이어 신곡 깜짝 발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키라스(KIIRAS)가 신곡을 깜짝 공개한다.

키라스는 오는 9일 정오 신곡 'ZILLER!(질러)'를 발매하며, 이와 함께 데뷔곡 'KILL MA BO$$' 피지컬 앨범도 동시에 출시한다.

키라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ZILLER!'는 파워풀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퍼포먼스 EDM 베이스의 틴팝이다. 트렌디한 컨트리 장르를 선보이며 K팝씬에 새 바람을 불고 왔던 'KILL MA BO$$'와는 또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키라스만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있는 모습 그대로, 내면에 잠재되어 있던 찌릿찌릿한 여러 가지 감정들을 말 그대로 속 시원히 '질러!' 내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앞서 키라스는 주요 음악방송에서 'KILL MA BO$$' 무대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극찬을 받고 있다. 신인답지 않은 보컬 실력과 완벽한 퍼포먼스,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전세계 팬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특히 'KILL MA BO$$'는 발매 직후 말레이시아 아이튠즈 톱 송 차트 7위에 오르는 등 데뷔와 동시에 최상위권에 랭크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증명했다.

또한 키라스는 신곡 'ZILLER!' 뿐 아니라 컨트리 장르를 더욱 선명하게 녹여낸 'KILL MA BO$$'의 리얼 컨트리 믹스 버전도 함께 공개한다. 컨트리 장르에 대한 이해도와 오감을 충족시켜주는 음악적인 확장판으로, 듣는 즐거움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키라스는 9일 정오 신곡 'ZILLER!'와 'KILL MA BO$$ (Country Mix ver.)'를 포함한 피지컬 앨범을 발매하고 이날 오후 2시 미디어 쇼케이스,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린브랜딩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장기용 사이다 엔딩
    장기용 사이다 엔딩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영입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영입
  4. 4베네수엘라 경제 압박
    베네수엘라 경제 압박
  5. 5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