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JTBC 언론사 이미지

'위키드' 1년 인터미션 끝, 파트2 '위키드:포굿' 11월 19일 개봉

JTBC
원문보기

1년의 인터미션 끝, 드디어 만난다.

뮤지컬 영화 '위키드' 파트2 '위키드: 포 굿'이 오는 11월 19일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위키드'는 지난해 11월 개봉 후 역대 브로드웨이 뮤지컬 원작 영화 중 '맘마미아!'에 이어 최고 흥행 수익을 거둔 것은 물론, 제97회 아카데미시상식에서 10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어 미술상, 의상상을 수상, 사운드트랙 발매 후 빌보드 200 차트에 2위로 진입하는 대기록을 세우며 큰 사랑을 받았다.

파트1이 자신의 진정한 힘을 아직 발견하지 못한 엘파바(신시아 에리보)와 자신의 진정한 본성을 발견하지 못한 글린다(아리아나 그란데), 전혀 다른 두 인물이 우정을 쌓아가며 맞닥뜨리는 예상치 못한 위기와 모험을 그렸다면, 파트2 '위키드: 포 굿'은 마법사 마담 모리블에게 공공의 적으로 몰리며 위기의 엔딩을 맞이했던 엘파바와 그녀의 곁을 지키는 글린다, 두 사람이 거대한 역경을 이겨내는 과정을 다룬다.

특히 '위키드: 포 굿'이라는 제목은 파트2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는 바, '포 굿'은 원작 뮤지컬의 대표 넘버 중 하나로 두 사람의 아름답고 영원한 우정을 그린 엘파바와 글린다의 대표 듀엣곡이다. 서쪽 마녀로 불리며 험난한 고난을 겪게 될 엘파바와 그녀의 하나뿐인 진정한 친구 글린다가 어떤 변화를 맞이할지 광활한 여정의 또 다른 시작이 주목된다.

개봉 고지와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서로를 향해 마주 선 엘파바와 글린다의 모습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어두운 먹구름이 몰려온 서쪽, 강단 있는 모습으로 선 엘파바와 화려한 꽃이 만개한 반대편 절벽 위에 서서 그녀를 마주 보고 있는 글린다, 그리고 '너로 인해 달라졌어 내가'라는 카피는 앞으로 닥쳐올 역경을 이겨내고 변화를 향해 맞서는 두 사람의 대장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해당 카피는 원작 뮤지컬 및 영화 팬들이 사랑하는 파트2의 대표곡 '포 굿'의 가사 중 일부로, 서로에게 큰 영향을 주고받으며 성장해 가는 두 사람의 찬란한 우정의 메시지를 담아내 더욱 깊은 의미를 남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